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더블러버스 CHEEK (Silver Base)

혹쉬 무테 안경이라고 아니?
더블러버스 매장가서 CHEEK (Silver Base) 산 후기






매장 후기

매장 문부터 영롱

내부도 영롱
무슨 안경점이 이렇게 예뻐

안경 이렇게 전시하는 곳 처음 봤어요

그리고 3면이 거울로 된 곳에서 착용해 볼 수 있어요


작은 tip!
온라인으로 신규 가입하고 사면 만 원 할인이에요
근데 저는 직접 써 보고 사는 게 좋아서 매장 갔답니다


무테 안경이에요

가격은 십사만구처넌

결제 완료

매장에서는 안경테만 살 수 있고,
도수 렌즈는 따로 맞춰야 한답니다




렌즈 맞춘 후기

무테 안경은 제휴 안경점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
아무데나 갔다가 안경테가 망가져서 오기도 한다나. 제휴 안경점으로 가면 렌즈값의 30%를 할인해준대요
개이득

여기가 제휴 안경점
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

검사도 세밀하고 설명도 친절해서 감동 ㅠ

근데 무테 안경은 다시 전문 업체로 외주를 맡겨요

1-2일 정도 걸리고 외주비로 15,000원 추가됩니다.


그리고 이틀 후, 이렇게 연락이 왔습니당

외주비+블루라이트 차단(만 원)+3번 압축(30% 할인)
렌즈값=62,000원!!




아 그리고 원래 렌즈 크기는 5.1cm인데 무테 안경이라서 렌즈 크기를 조절할 수 있대요! 전 5.2cm로 살짝 늘렸어요. 근시 렌즈는 렌즈를 크게 할 수록 렌즈 테두리가 더 두꺼워진대여. 그래서 저는 1m만 늘렸습니당



저는 얼굴 크기는 보통이고, 광대가 커요!
원래 안경이 잘 어울리는 편이 아닌데도
무테 안경은 아아주 잘 어울렸답니다
정말 예쁘고 만족스러워요 ㅎㅎ
기본 크기인 5.1cm로 해도 정말 예뻤을 것 같아요 :)

더블러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
모델 착용샷을 볼 수 있어요







게다가..!


이렇게 안경이 부러졌을 때 수선도 가능해요 ㅠㅠ


오해하지 마세요
안경은 튼튼하답니다.

제가 엉덩이로 안경을 깔고 앉아서…

네…


그래도 걱정 없어요



더블러버스는 AS가 가능하니까요


무상수리는 아닙니당

저는 한 쪽 안경 다리 값 33,000원+배송비를 지불하고 수리했어요


새 것 같죠????


햐 행복해
더블러버스에서 안경 사길 잘했다




또또
안경 오래 쓰면 여기저기 망가지잖아요 !
저는 패션 안경이 아닌 생활 안경으로 끼고 있어서
안경이 정말 쉽게 휘어지고, 때도 끼는데요ㅠㅠ
이 정도는 무상으로 교정과 세척이 가능하답니다


이 글의 반응이 좋다면
AS 신청에 대해 자세히 글을 쓰겠습니다!





모두 예쁜 더블러버스하세요


이상
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:)





사진 출처: 더블러버스 홈페이지